DECO&E

CS CENTER

CS CENTER 운영안내

전화번호 정보
080-431-5500
AM 09:00시~PM 06:00(월~금)
*주말 및 공휴일 휴무
이메일 정보
CS@deco.co.kr
번호 제목
6
제품의 이상여부는 1차 본사심의가 진행되며 이의 시 외부심의기관에 의뢰가 가능합니다. 제품의 처리부분은 심의결과대로 진행됩니다. 제품의 문제로 보상이 진행될 경우 재정경제원에서 고시한 피해보상기준에 준하여 감가하여 보상처리를 하고 있습니다.
5
세탁전 반드시 옷안에 라벨을 확인해주시기 바라며 세탁방법은 그림 및 주의사항 문구로 기록되어 있습니다. 라벨표기대로가 아닌 임의 세탁 후 제품이 손상된 경우 취급 시 문제로 보상이 불가능합니다.
4
㈜데코앤이, ㈜데코앤컴퍼니 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은 의류의 경우 1년이며 액세서리는 6개월입니다.
3
제품의 하자가 발생시 소비자 피해보상규정에 의거하여 수선→교환→환불 순서로 진행되고 있으며 구입처를 통하여 처리됩니다. 환불 시 : 영수증은 필히 지참하셔야 하며 구입매장에서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2
제품의 문제로 인한 수선은 무상으로 진행되나 취급으로 인한 손상인 경우 비용이 부담될 수 있습니다. 또한 소모성 제품 및 자재교체가 될 경우 비용이 청구되고 있습니다. 고객부주의로 인한 손상도 수선접수가 가능한지 알고 싶습니다. 제품의 손상상태를 확인 후 수선가능여부를 판단하고 있으며 자재사용여부에 따라 비용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1
구매매장 또는 가까운 해당브랜드 매장으로 접수해 주시고 소요기간은 평균 15일 이내 처리됩니다. 단, 상품 이동 시기에 자재 소진, 생산처로 이동하여 수선되는 경우에는 기간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제품의 전체치수변경, 디자인변경, 제품의 과도한 손상은 수선이 불가능합니다.)